MAR. 2012 Having trouble reading this email? View it in your browser
 
 
환경을 생각하는 Moldex3D, 플라스틱 시대 연다
런너시스템은 사출성형 공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런너를 통해 사출기 노즐에서 케비티까지 용융수지가 운반되어진다. 따라서 양질의 런너 디자인은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데 대단히 중요하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사용되어왔던 콜드 런너 시스템들은 폐수지의 발생 및 이를 재사용함으로써 생기는 문제나 전체적인 공정시간의 증가 등의 문제점을 안고 있었다.
Read More >>
포커스
새롭게 향상된 대칭기능(symmetry setting) R11에서 사출해석시간을 단축하자!
Moldex3D의 버전 R10에서는 1/2나 1/4 모델만을 import하여 “set configuration“을 사용하여 대칭으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했다. Moldex3D R11 버전에서는 전체 모델을 바로 import하는 것이 가능하게 개선되었다. 이를 통해 정확한 해석의 3차원 해석을 해석시간을 단축시켜 수행할 수 있다.
Read More >>
성공적인 성형을 위하여
Moldex3D를 이용한 Hot runner 금형 개발의 디자인 검증과 최적화로 인한 유도의 성공
“YUDO에서 CAE는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렇지만 시장은 점점 더 도전적이 되어 지고 고객의 요구와 기술들은 더 나은 품질, 비용 절감, 정확한 납기 등을 바라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이 부분을 눈 여겨 보고 있습니다. 이에 YUDO는 MOLDEX 3D를 선택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MOLDEX 3D는 진보되고 정확한 엔지니어링 분석을 이루어 내어 Hot runner 금형의 검증 및 최적화에 더 나은 접근을 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True 3D 분석과 개별 HPC cloud 부분을 통해서 말입니다.” . YUDO 회장님.
Read More >>
Moldex3D를 통해 제품 개발 시간의 단축 및 제품 품질을 향상시킨 앤통의 사례
우리는 매순간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하며 살아야하는 시대에 살고있다. 따라서 핫런너 역시 사출 산업과 플라스틱 금형 산업에 있어서 “뜨거운” 주제가 되고 있다. 핫런너는 생산성을 높이고, 폐기물을 줄이고, 금형의 수명 또한 늘려준다. 유동해석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핫런너는 금형 산업에 보편적으로 적용되게 되었다. 여기에서 Moldex3D를 통한 핫런너 적용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Read More >>
 
Training
Moldex3D Hands-On Training 3/19-3/23
Place: ETS-Soft
Application Fee : Free of charge for "Basic Training"
Deadline of application :
General Dead line is 2 week earlier of each training start date.
Contact name / phone :
Mr. Hwang (bkhwang@ets-soft.com , 02-2026-3180 )
Moldex3D Hands-On Training 3/21~3/23
Place: CADians System
Application Fee : Free of charge.
Deadline of application :
7 days before the start day.
Contact name / phone :
Lee Chang-jae 82-70-7090-9122 (cjlee@cadians.com)
Kim Han-bin 82-70-7090-9132 (hbkim@cadians.com)
 
Contact Information
 
CoreTech System Co., Ltd. Headquarters  
  Tai Yuen Hi-Tech Industrial Park,
8F-2, No.32, Taiyuan St. Chupei City, Hsinchu County 302, Taiwan
Tel: +886-3-560-0199
Fax:+886-3-560-0198
 
     
   
Copyright © 2012 Moldex3D. All rights reserved. www.moldex3d.com